728x90

4769 양식당

안녕하세요. D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지나고 

2021년이네요. 

이 블로그도 2018년부터 시작했으니 

벌써 햇수로는 4년이 되었네요. 

 

오늘은 형수님 생일을 맞아서 

목포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4769양식당에 다녀왔어요. 

 

 

 

 

 

 

 

 

이곳 4769 양식당은 

2년전쯤에 우연치않게 한번 들른곳인데 

그 이후부터 특별한 일이 있을때 

한번씩 오는 곳 입니다. 

 

레스토랑 분위기도 좋고 

음식의 구성과 맛도 괜찮아 

종종 방문하고 있는 곳이에요. 

 

매장은 테이블이 4개 정도 밖에 없어서 

식사시간에는 기다려야 할수도 있기에 

예약을 하고 오는게 좋습니다. 

 

 

매장에 사용된 전구조차 특별한 느낌.

 

이날의 주문은 

살치살 스테이크(웰던)

세우로체 파스타

페페로니 피자

그리고 음료는 

청포도 에이드와 

저는 블랑맥주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총 8만원 후반대가 나왔네요. 

 

 

기본으로 서빙되는 물병부터 범상치 않는 디자인. 

 

청포도 에이드 시지 않고 달달한게 맛이 좋아요.

 

블랑 맥주입니다.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음료가 먼저 나왔습니다. 

제가 이곳 4769양식당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파스타가 1만원 중반대의 가격임에도 식전빵과 스프

그리고 아뮤즈부쉬 메인요리 디저트로 이어지는

 코스의 느낌이 참 괜찮다는 것입니다. 

 

 

서빙되어지는 음식들의

플레이팅에 정성이 꽤 들어가 있습니다.

물론 맛 역시도 상당히 괜찮은 편이구요.

 

 

 

이곳 레스토랑에서 도착했을때는 

아직 해가 지지 않은 시간이었는데 

디저트까지 마시다 보니 

어느덧 어둠이 내려앉았네요. 

 

전에 방문했을때도 그랬지만 

오늘 역시도 식사를 마치고 레스토랑을 나설때에는 

'이곳에서 괜찮은 시간을 보냈다'

라는 느낌을 가지고 나올수 있었습니다. 

 

뭔가 좋은일이 있는날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좋은 분위기와 시간을 보낼수 있는 

4769양식당을 추천 드릴게요.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