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순천 풍미통닭

 

안녕하세요 D입니다. 

순천의 맛집 중의 하나인 

풍미통닭의 대표메뉴

마늘통닭을 먹어보았습니다.

 

이곳 풍미통닭은 

순천 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곳인데 

블로그나 각종방송 매채에서 

꽤 유명한곳이더라구요 .

치킨을 좋아하는 저로써도 

궁금하여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현재 이곳 풍미통닭은 배달서비스도

하고 있기에 

이번에는 호텔에서 편하게

배달 시켜보았습니다. 

 

 

풍미통닭의 시그니쳐메뉴 마늘통닭


제가 머물렀던 호텔은 에코그라드 호텔이었는데

배달비가 추가로 4천원 더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마늘통닭은 가격이 19,000원이었고 

배달비 포함해서 23,000원에 받을수 있었어요.

햇반은 제가 따로 준비한거구요.

 

블로그 등에서 사진을 보았을때 

옛날통닭 스타일의 음식이라 

양이 작을줄 알았는데 

받고 보니 상당히 큰 크기의 닭이더라구요.

닭을 편하게 해체하기 좋게 

따로 비닐장갑까지 두장 함께 배달되었습니다. 

 

 

 

사진으로는 제대로 전해지지 않으나 

닭을 직접 해체하고 보아도 

양은 정말 상당히 많습니다. 

 

가장 중요했던 마늘통닭의 맛은

 제가 생각한것과 많이 달랐어요.

왜 일반적으로 마늘치킨이라고 하면

 마늘이 달콤한 소스에 절여져서 오기에

매우 먹기 쉽잖아요?

흔히들 많이 먹는 갈릭치킨이라든지..

 

하지만 이곳의 마늘통닭은 

진짜 마늘 많은곳을 먹으면 

매울정도의 마늘이라

마늘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쉽게 먹기가 힘든 그런 마늘입니다. 

 

통닭 자체의 질은 매우 좋아요.

확실히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닭도 크기가 크고 

육질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다만 마늘에 대한 내성이 약한 저로써는

 다음에 이곳에 주문할 일이 있을때는 

일반통닭으로 주문할거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