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광주첨단 밥장인 돼지찌개

 

안녕하세요.D입니다. 

최근에 이사를 하고 

이것저것 새집 정리를 하느라 

한동안 호텔을 못다니고 있네요.

 

오늘은 호텔이 아니라 

광주 첨단지구에 왔다가 발견한 

혼밥하기 좋아보이는 식당하나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위치는 첨단 cgv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데 

메인으로 팔고 있는 음식은

 돼지고기 김치찌개와 

차돌 순두부찌개 입니다.

 

밥장인 돼지찌개 메뉴
밥장인 돼지찌개 메뉴2

 

메뉴는 찌개류 메인2개와 

불고기 종류가 주류를 이루고 있어요.

저는 1인세트를 판매하고있는것에 

이끌려서 이곳에 와보았어요.

 

1인세트는 1만원에 

찌개와 스팸2조각 계란밥의 구성인데 

이쪽 첨단지구는 음식물가가 

제법 높은 편이라서 

이정도면 괜찮은 정도로 느껴집니다.

 

그래서 주문은 차돌 순두부찌개를 메인으로 한

1인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밥장인돼지찌개 매장
차돌순두부찌개 1인 세트 

 

20분정도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어요. 

찌개는 매운강도를 정할수 있었는데 

제가 매운음식을 잘먹는편이 아니라서 

일단 오늘은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메인인 차돌순두부찌개는 

안에 청국장이 들어갔는지 

음식을 받을때부터 약간

쿰쿰한 향이 나더라구요.

약간은 호불호가 갈릴거 같네요. 

 

찌개는 건더기가 상당히 많은 편이며 

식탁의 김가루가 준비되었을때부터 

감이 왔는데 

딱 밥에 비벼먹기 좋게 나왔습니다. 

 

스팸은 언제나 환영~!!!

밥에는 두툼한 계란 후라이가 올라가있어요.

밥그릇의 형태가 딱 

비벼보기 좋게 되어 있어서 

한번 비벼봤습니다. 

김가루 조금하고 찌개를 넣고

먹어보았는데 

매운맛 선택에서 너무 겁을 먹었는지

 찌개의 맛이 상당히 순하네요. 

 

다음에 방문할때는 매운강도를 

조금은 높혀도 괜찮을거 같아요. 

 

광주 첨단지구 cgv근처에는

혼밥하기 괜찮은곳이 마땅히 없었는데 

이곳은 그래도 나름 괜찮은거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이걸로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봐요~!!!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