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라마다플라자 광주

 

안녕하세요 D입니다.

제 블로그를 오래 보신분은 아실지도 모르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기도 하고 

블로그에도 자주 올렸던 음식중 하나가 

바로 짬뽕입니다. 

 

오늘은 광주 라마다 플라자호텔에 

조금은 특별한 짬뽕이 있다고 해서 

거기에 대해 글을 써볼까합니다. 

 

 

 

 

 

 

중식당의 위치는 

광주 라마다호텔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디너타임이 시작되는 오후5시쯤에 

일찌감치 이곳에 도착해서 

창쪽에 위치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매장의 분위기는 고급 중식당의 느낌으로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

테이블석 이외에도 안쪽에는 따로 

룸같은 공간이 있는거 같았구요. 

 

좌석에 앉자마자 망설이지 않고 

바로 주문을 했어요.

"황제짬뽕 하나주세요"

 

쉥카이의 기본찬 주로 알싸한 맛으로 느끼함을 잡아준다.

 

쉥카이의 황제짬뽕 

한참을 기다리다 드디어 짬뽕을 받았어요. 

받자마자 탄성이 나올만큼 

해물이 그득 쌓여있는 짬뽕입니다. 

전복과 가리비부터 시작해서

갖가지 조개와 꽃게도 올라가 있어요.

 

가격은 22,000원 입니다.

'짬뽕한그릇에 2만원 이상

내게되는 날이 올줄이야...'

 

 

 

 

조개해체작업을 끝내고 

다시 사진을 찍어봐도 

양이 상당한것을 알수 있어요.

면까지 가려면 

한참을 아래로 가야합니다. 

 

이곳 황제짬뽕의 맛은 

다양한 재료를 넣은 것에 반해 

상당히 깔끔하게 맛이 잡혀있다는 것이 느껴졌어요.

 

국물 역시 조금은 가볍지만 

시원한 맛을 내는 국물이구요.

면도 정확하지는 않지만 수타면 같더라구요. 

실제 먹어보니 양도 1인에 딱 맞는 양이라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고 

먹고 난 이후에도 중국음식 특유의 

느끼함이 없어서 괜찮았습니다. 

 

물론 자주가기에는 가격이 조금은 부담되나

장소나 맛이 주는 고급스러움은 있기에 

가끔은 괜찮다는 느낌도 들었어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뵐께요.

p.s 아래는 쉥카이 부분에 대한 영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