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D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요즘은 나가서 외식하는게 

많이 망설여지고 있네요.

그렇기에 오늘은 오랜만에 배달음식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네네치킨의

포테이토 짜용치킨을 주문해봤어요.


같이 일하는 직원이 상당히 맛있다고 해서 

속는셈치고 한번 시켜봤네요.



먹기 편하게 순살로 주문했으며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이제는 정말 치킨한마리에 

배달료까지 포함하면 

2만원을 훌쩍넘는 그런시대가 오긴왔네요.



박스를 오픈하니 순살치킨의 자태가!!!

다른 블로그에서 보니 

웨지감자 이외에도

일반감자튀김도 들어있던데 

제가 주문한곳은 웨지만 들어있네요.


사이드로는 치킨무 2개와 

양념소스1개 아이스크림1개

그리고 짜용소스1팩이 왔어요.



이것이 포테이토 짜용치킨의 핵심

짜용소스!!!


소스의 양은 상당히 제법 많은편 

뿌리고 보니 비주얼은

제법 먹음직 스러운 비주얼이 나옵니다. 




짜용소스의 맛은 

달달한 마늘소스의 맛이에요. 

은근히 감자의 맛도 느껴지는 거 같구요. 

맛이 그렇게 자극적인 맛은 아니구요.


치킨이나 감자와함께 먹어보니 

처음 먹을때는 상당히 궁합이 괜찮은게 

맛있게 느껴졌는데 

점점 먹으면서 물리는 그런 느낌은 있더라구요.

단조로운 맛 때문에 

끝에가서는 조금 느끼하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함께왔던 양념소스가 없었으면

조금 힘들뻔 했네요. 



그나저나 예전 네네치킨 순살은 

닭가슴살만 있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퍽퍽살과 부드러운살이 

함께 들어있는거 같네요.

이건 좋았습니다.


이걸로 네네치킨 포테이토 짜용치킨의 

시식기를 포스팅 해봤습니다.

재주문의사는 애매하네요.

저라면 네네치킨은 이것보단 

그냥 반반순살로 갈거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이걸로 마치겟습니다.

그럼 또 봐요~!!!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