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D입니다. 

이전부터 궁금했던게 

목포 신안비치 호텔의 카페 유무였는데요.

블로그를 뒤져봐도 

이곳 호텔의 카페에 대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기에

이번에 신안비치 호텔에 투숙하면서

직접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목포 신안비치호텔

 

카페는 1층 로비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현재는 조식당과 같이 운영하고 있었어요.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카페의 크기는 매우 넓었으나 

분위기는 오래된 호텔카페 그 자체였습니다. 

 

의자의 형태나 레이아웃 자체가 

금방이라도 선을 봐야할거 같은

그런 느낌이 느껴지지 않나요? 

 

최근 레트로풍 인테리어의 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이곳은 레트로 그 자체입니다. 

앉아 있는것만으로도 

묘한 느낌을 받을수 있었어요.

 

 

카페 창 너머로는 

목포 해상케이블카도 볼수 있었어요.

 

 

그리고 카페에서 간단한 베이커리도 판매중이었는데 

빵의 종류들 역시 

상당히 옛스러운 느낌이 덕지덕지 묻어나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6,000원

 

주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했어요.

가격은 6천원이었는데 

사실 다른 특별한 맛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장소가 호텔이다보니 

기본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가격역시 

주변 다른곳에 비해 높은 편이었습니다. 

 

 

'

카페의 외관과는 다르게 

상당히 빨랐던 이곳의 와이파이를 이용해

작업좀 하다가 

객실로 이동을 했습니다. 

 

이곳 호텔 카페의 분위기는 이렇구나

라고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다른 포스팅으로 뵐께요!!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