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D입니다. 

목포에서 하는 정기적인 이벤트 중

그래도 제법 규모도 크고 볼만한 것으로

춤추는 바다분수를 꼽을수 있어요.


말그대로 바다위에 

분수를 설치해놓고 

음악과 함께 분수쇼를 하는거죠.


제법 규모가 큼에도 불구하고 

매년 4월부터 11월까지는 

매일 2~3차례 쇼를 하는 

그야말로 목포에서는 빼놓을수 없는

명물중의 하나가 된 이벤트입니다.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전라남도 목포시 평화로 64







처음공연이 밤8시에 시작하기에 

저는 30분전쯤부터 

춤추는 바다분수 공연장인 

목포하당 평화광장에 

도착했습니다.


공연시간이 다가옴에 따라서 

평화광장에 관광객들이 

하나둘 늘어나는게 

몸으로 느껴질 정도네요. 






이곳 평화광장에서도

여느 관광지가 그러하듯 

평화광장의 주변에도 푸드트럭이나

기념품을 파는 노점상들을

쉽게 찾아볼수가 있네요. 






어느덧 밤8시에 가까워지고 

저는 공연이 시작되는

공연장에 도착했습니다. 







시작전 공연에 대한 안내방송과

 금일 공연의 노래 순서등등이 

먼저 방송되었어요.


쇼는 1부 2부 이렇게 나뉘는것 같은데

각 쇼는 총4곡이 흘러나오고

노래에 맞춰서 분수쇼가 시작됩니다. 


이날은 목포의 눈물이나 

김태우의 사랑비 

등등이 공연되었어요.


바다분수의 규모가 있기에 공연자체가

상당히 박력있고 멋있습니다. 

쇼역시도 이곳을 찾는 모든사람들에게

개방되는 무료쇼이기에 

더욱더 좋은점도 있구요.


아래는 분수쇼가 진행되는동안

제가 촬영한 사진입니다. 











더운여름날 시원하게 

바닷가에서 관람하는 무료 분수쇼

상당히 괜찮지 않나요?


이윽코 1부쇼가 끝나고 

중간 휴식시간에 

라디오 방송으로 목포시민이 보낸

사연을 읽어주는 시간이 있었어요.


사연을 보낼곳은 바로 이곳

 http://seafountain.mokpo.go.kr/

바다분수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 한것 같더군요. 





사연은 물로만든 스크린에 

레이져를 쏴서 만든 글자와 함께

방송이 되는데 

중간 휴식타임의 사연소개 시간역시

상당히 볼만합니다.


춤추는 바다분수쇼를 관람하러 오셨다면

이 사연소개 시간도 

빼놓지 않고 보는걸 추천드려요. 




여러분 꽃길만 걸어요.


이렇게 분수쇼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어때요 ?

사진으로만 봐도 상당히 

볼만할것 같지 않나요?


특히 바다분수쇼는 여름에 

시원하게 음료수 하나 마셔가며 

보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목포에 관광오신 분들은 

꼭 이 바다분수를 놓치지 말기를!!! 


오늘 포스팅은 이걸로 마칩니다.

그럼 또 봐요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