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남 만끽치킨

예전 직장 지인 분들과 약속이 있어 오랜만에 강남 왔네요.

4년 전 강남에 면접 보러 왔던 게 엊그제 같은데 지난 시간을 조금 곱씹어 보면서 자주 가던 강남역 5번 출구 근처에 있는 만끽치킨으로 향합니다.

여기 문어치킨이 괜찮거든요.~!!

사실 오늘은 포스팅하지 않으려 했는데 음식이 나오니 역시 포스팅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비주얼에 카메라를 몰래 꺼냅니다.

오후8시쯤에 방문했는데 장소가 장소이다 보니 손님들이 주로 퇴근한 직장인들이 많네요.

강남 핫플레이스다보니 손님들도 금방 차고 퇴근 후 딱 한잔하고 가기 좋은 분위기에요.

테이블간 간격이 넓지 않아 만석일 땐 조용히 대화하면서 치맥하기는 힘들 수 있지만 가끔은 이렇게 시끌벅적한 곳에서 한잔하는 것도 괜찮아요. 큰 목소리로 대화하다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흥이 오르네요 흥이!!!

  

문어 만끽치킨세트 \35,000

새우치킨 주문할까 했는데 인원수가 있다 보니 문어 만끽치킨세트 주문했어요.

간장순살치킨, 문어, 베이비 크랩으로 구성된 세트에요.

진짜 치맥하기에 너무나 어울리는 메뉴 아닌가요?

보통 세트메뉴 같은걸 주문하면 그중에 한메뉴정도는 손이 잘 안가는 메뉴가 있는데 문어 만끽치킨세트는 그런 거 없이 정신 놓고 먹게 되는 구성입니다.

메인인 간장 순살치킨의 튀김옷이 좀 많이 두꺼운 게 조금은 에러였지만 그래도 강남에서 이 구성에 이 가격이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곳이에요.

평소에는 그렇게 많이 안 마시는데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마시다보니 맥주 5003잔이나 마시게 되네요.



만끽치킨 영업시간

술 마시다보면 금세 다가오는 막차시간 마냥 저의 4년간의 서울생활 역시 너무나 빠르게 지나갔어요.

서울에서 홀로서기위해 개인적으로 발버둥도 많이 치며 노력도 많이 했다 생각했지만 역시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아쉬움이 진하게 남습니다.

다 지나고 보니 결국 사람만 남았다는 생각이 들며 이제 새로운 도전을 다시 시작할 때가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뭔가 새롭게 도전하는 것이 있다면 항상 잘되길 빌며 우리 같이 도전해 봅시다요~!!!

7월도 건강하세요

~~!!!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