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커피앳웍스

안녕하세요~!!!!!!,D입니다.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거의 3달만의 한국이라 가기 전 하고는 모든 게 조금씩 달라보이네요.

비행기에서 잠을 잘 못자는 예민한 성격 때문에 밤비행기임에도 불구하고 한숨도 못자고 인천에 도착했습니다.

인천공항에는 오전 6시에 도착했는데 제 고향 목포까지 가는 리무진 버스 출발시간이 오전 840분이라 2시간 반 정도 시간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잠도 너무나 오고 시간도 죽일수 있는 곳을 찾아 해메다 발견한 카페 커피앳웍스에서 잠을 깨기위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시기로 했습니다.

사실 저는 인천공항의 식당가에 대해서 별로 좋은 인상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공항이기에 일반적인 식당보다 가격이 더 높을 뿐만 아니라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거의 모든 음식의 맛이 별로 좋지 못해서요.

그래서 주로 공항에서는 저가 항공사를 이용할 때에는 어쩔수 없이 비행기 탑승에 앞서 배가고프기 때문에 먹거나 그게 아니면 시간을 때우기 위해서 그냥 앉아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어요.

그래서 이날도 별다를 거 없이 시간을 때우기 위해서 이곳 카페에 들렀어요.


이곳 커피앳웍스는 식당가들이 모여있는 인천공항 출발층의 바로 윗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들 가격대는 주로 4~5천원 입니다.

인천공항에 위치해 있는 카페 치고는 적절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체인점이니 그럴수도 있구요.

저는 보통 커피마시면서 디저트는 먹지 않지만 그래도 이곳 제법 디저트코너가 상당히 충실한 것 같네요.

간단한 스낵류부터 마카롱 케익까지 상당히 넓은 범위의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커피앳 웍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카페내에 이곳저곳에 플러그 등이 상당히 많았고 플러그 옆에는 USB 포트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 외에도 프린터기도 배치되어있었는데 이건 손님도 사용이 가능한지 여부는 여쭤보지 않았습니다.

저도 휴대폰 배터리가 얼마 없는 상태였는지라 배치되어 있는 전기플러그를 요긴하게 사용했네요~~!!



일회용품 사용규제에 따라서 매장 내에서 커피를 마실때에는 플라스틱 컵이 아니라 유리컵에 음료가 제공되네요.

저 같은 경우는 성격이 덜렁대서 이런 잔에 음료가 나오면 깨버릴까봐 겁나기는 하지만 그래도 환경보호에 동참은 해야겠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4,800원 이었으며 가볍고 향긋한 향과 맛이 나는 계열의 원두를 사용한 것 같습니다.

이건 완벽하게 제 취향에 부합하는 맛이네요.

제가 잠깐 나가있던 사이에 한국의 커피 맛이 상향 평준화라도 된건가요?

태국에서 각종 커피를 마셔보고 한국에 돌아와서 처음 마시는 커피인데 오오~!! 이정도면 상당히 괜찮다고 느껴져요.

앞으로 인천공항에서 시간보낼때는 좌석도 마련되어 있지 않은 스타벅스 보다는 여기가 괜찮을것 같네요. 전기 플러그가 많아서 노트북으로 잠깐잠깐 짬내서 간단한 업무 보기도 괜찮고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천공항에 갈 때 비행시간전 마땅하게 시간보낼 장소가 없어서 이리 저리 해메는것을 많이 보았는데 이곳 커피앳웍스는 시간 보내기에 상당히 괜찮은 장소라고 생각하며 추천 드립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