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목포 분위기가 좋은 카페 

달몬트 다녀왔어요. 

일전에 대반동 산책나가서 

집에 돌아가는 길에 눈여겨 보았다가

마침 여자친구가 한국에 온김에 

살짜쿵 데이트겸으로 다녀왔습니다.


달몬트는 대반동 해안도로 초입에 위치하는데

상당히 눈에 잘 띄는곳에 자리잡고 있어

찾아가기에는 불편함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일단 구글맵으로 지도 먼저 

남겨드릴게요. 



카페 달몬트

전라남도 목포시 서산동 23-6번지








카페내부의 공간이 상당히 넓직한데

특히 1층은 테이블을 촘촘히 설치하기보단

넓직한 공간을 여유롭게 사용한 느낌이 나네요.


바로옆에 해안도로가 있어서 그런지

커피한잔 시켜놓고 앉아 있으면

 이국적인 곳에 있는듯한 기분이 듭니다. 



주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4.0

딸기주스 6.0 

이렇게 주문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별다른 특징이 남지 않았지만

딸기주스는 정말 맛있네요.

신선한 딸기의 맛있는 부분만

집중해서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 정도의 

딸기주스 맛이었습니다. 


태국에서 땡모반을 먹을때와 

비슷한 정도의 충격

6천원의 가격이 조금 비싸지 않나?

라는 생각했는데 값을 하긴하네요.







음료를 들고 2층에도 올라가 봤어요.

2층은 차마시는 공간자체보단

 도로를 바로 넘어보며 

목포 앞바다가 바로 보이는 

야외 테이블인 인상적이에요.


곳곳에 인스타용으로 사진찍기에도 

좋은 공간도 있구요.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2층방문 추천 드립니다. 



블로그는 매일 오후4시에 업로드 됩니다.

그럼 또 봐용~!!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