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위치하고 있는

봉추찜닭에 왔습니다.

저는 사실 찜닭보다는 치킨을 훨씬

선호하는 편인데 

같이 방문한 여자친구는 한국에서 먹었던

봉추찜닭이 인상 깊었는지 

한국에 오기 전부터 찜닭찜닭 노래를 부르더군요.

'심지어 한국에서 찜닭 재료까지 사갔어요'


그래서 마침 신도림에 네일하러 온김에

디큐브시티6층에 위치하고 있는

봉추찜닭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서울에 그렇게 몇년동안 살았음에도

찜닭을 먹으러 가는건 이번이 

저도 처음이었네요. 



봉추찜닭 디큐브시티점

서울특별시 구로구 신도림동 360-51

tel:02-2210-9645

매일 오전 11:00~오후 9:00




봉추찜닭은 디큐브시티6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찾아가는 길에 보니 

이런저런 눈에 띄는 카페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6층에 위치한 봉추찜닭에 도착했어요.

저녁식사 시간에 맞춰서 도착해서 그런지

이미 매장안은 손님으로 가득차있네요.



주문은 간단하게 찜닭 소자리 하나랑

공기밥2개 추가했네요.

찜닭은 처음이라 기본적으로 

공기밥이 같이 안딸려나오는줄은 

몰랐네요. 



간단함의 극치인 밑반찬

김치는 먹을만 하고

동치미는 많이 별로더군요. 

심심한 맛. 


메인인 찜닭 나왔습니다.

이곳을 방문하기전에 블로그에도 

첫 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일지 몰라도

막상먹다보면 2명에는 소가 적당하다고 하여

소자를 주문했는데 

진짜2명에는 소자가 딱 맞는 양인거 같아요.


고기의 양이 조금 적은듯하나

생각보다 당면등이 많이 들어있어

먹으면서도 모자라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맛은 찜닭맛이 다 그렇듯 

짭쪼름한게 밥하고 잘 어울립니다. 

특히 같이 나온 당면이  굵기가 굵어서 그런지

묘한 식감을 주는게 맛이 괜찮더라구요. 



당면이 매력포인트 찜닭~!!



그렇게 한끼 하니 26,000원이 나왔습니다.

목포에도 봉추찜닭이 있는데 

목포와 서울은 가격이 다른것 같더군요.

같은 프렌차이즈임에도 지역별로 

가격차이가 있는건지. 


오늘 포스팅은 이걸로 마치겠습니다.

그럼 또 봐용~!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