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직 태국의 포스팅하지 못한게 남아있어

종종 태국의 내용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전부터

꼭 가봐야지 하고 미뤄놨던 

레스토랑중의 하나가 이곳 

후웨이꽝에 위치한 꽝시푸드입니다. 


솜분씨푸드와 더불어 

방콕의 3대 씨푸드라고 일컬어 질만큼

인기가 있는 곳인데 

계속 미루다 한번 가보았어요.



꽝씨푸드

매일 오전 11:00~오전 2:00



위치가  mrt 후웨이꽝역과 타이 컬쳐럴센트레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어느쪽도 애매하게 걸어야 하기 때문에

저는 그냥 택시를타고 갔습니다.

 

주변에 딸랏롯파이2 야시장과 

새벽까지 하는 후웨이꽝 야시장이 있는 관계로

이곳 꽝시푸드의 영업시간도 

상당히 늦은 시간인 오후 2시까지 합니다.



택시를 타고 도착한 꽝시푸드



레스토랑 앞에는 이렇게 

살아있는 랍스타나 새우 게등이 있었습니다.

딱봐도 크기들이 크고 신선해 보임.




레스토랑 내부에 테이블은 상당히 많은편.


유명 맛집답게 내부가 상당히 넓어요.

1층뿐만 아니라 2층과 3층도 레스토랑이라

사람이 매우 붐비는 식사시간 이외에는

웨이팅은 많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중국레스토랑에서 볼수있는 

큰 원형테이블도 있는데 

단체로 갈때는 저 테이블이 좋아보이네요.





꽝씨푸드의 가격대는 다른 씨푸드보다는

조금 저렴하다는 인상이었어요.

저랑 여자친구는 

수박쥬스, 모닝글로리

푸팟퐁커리, 새우튀김,

그리고 꿍옵운센을 주문했어요.


한가지의 요리가 상당히 많은 양이지만

그래도 집에서 먼곳이라 쉽게 오기힘들어

다양한 음식을 맛보기 위해 잔뜩 주문했네요.


먼저 수박쥬스부터 

이곳 땡모반 (수박쥬스)는 특이하게 

입이 넓은 유리잔에 주네요. 카페같이.

그렇게 특기할 사항은없고 그냥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모닝글로리 스몰사이즈


태국에서 미디움사이즈를 주문하면

먹을수 없을정도로 정말많이 주기때문에

스몰사이즈로 주문했어요.

꽝씨푸드의 모닝글로리는 다른곳보다 

조금 더 매콤한 맛인데

계속 먹다보면 입안이 얼얼해지는게 

밥을 부르는 맛이에요.

적당히 기름진게 야채를 싫어하는 사람도

먹을수 있는 호불호 갈리지 않는 맛




꿍옵운센!


꿍옵운센은 커다란 새우두개와

당면이 같이 나오는데 

음식의 모양새도 향기도 한국의

잡채와 비슷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꽝시푸드에서 

이 꿍옵운센도 맛있었어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태국음식 

푸팟퐁커리 


이번에 주문한건 게 껍질이 있는 

푸팟퐁커리였는데 

게살이 엄청 튼실한 대신에 

살 발라먹기가 쉽지 않았어요.

맛은 있는데 먹는게 여간 귀찮아서 

은근히 손이 잘 안갔던 음식입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은 소프트 쉘이나

살이발라져 있는 쪽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새우튀김까지~!!!

새우튀김은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새우튀김맛!!

하지만 이곳에서는 저렴하게 

많이 먹을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안에 새우가 상당히 커서그런지

새우살이 조금 퍽퍽하게 느껴졌지만

새우튀김을 좋아하시는 분은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을겁니다. 



음식이 다 나오니 한상가득차네요.


다해서 1천바트 정도 나왔는데 

먹었던 음식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솜분씨푸드 같은곳은 

2인기준으로 1500바트정도 나왔거든요.




이곳 꽝시푸드는 딸랏롯파이2와도

가까우니 이곳에서 

저녁을 해결하고 야시장에 가는것도

추천할만한 여행루트라고 생각되네요.


이상으로 방콕 후웨이꽝 맛집

꽝시푸드 방문기를 마칩니다. ~!!

또봐용~!!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