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대학동에 또 하나의 24시간 맛집~~!! 이곳은 대학동에 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알고 계시는 분들이 꽤많으실꺼에요. 24시간 영업하는 토마토 김밥입니다. 24시간 영업하는 이유 때문에 다른 매장은 열지 않은 이른 아침이나 가끔은 새벽 시간에도 이용하곤 했던 곳인데요. 그 시간 이외에도 방문해서 가볼만한 가치가 느껴질 만큼 토마토 김밥은 저렴하면서 음식 질 역시 괜찮은 곳 중에 한곳입니다.

매장도 상당히 깔끔한 편에 속하며 밝은 매장 분위기 역시 부담 없이 들어갈 수 있는 그런 곳이에요. 특히 김밥이나 주먹밥류를 먹으러 올 때는 어느 시간대에 와도 바로 먹고 갈수 있게 김밥 만드시는 분께서 항상 미리 준비를 해두십니다. 물론 오뎅국물 역시 같이 나오고요 가격역시 저렴하고 국물도 같이 먹을 수 있어 개인적으로는 편의점을 이용 하는 것 보다는 훨씬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장 안에는 테이블석 4개와 그 외에 혼밥할수 있는 일인 좌석이 3열로 나란히 배치되어 있습니다. 식사시간에는 가끔 붐비기도 하니 입장하기 전에 외부에서 빈자리 확인 후 입장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그리고 한가지더 토마토김밥은 카드결제가 안 되는 매장입니다. 저는 저 저렴한 가격에 24시간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는 걸로도 만족이지만 이건 사람에 따라 단점이 되겠네요.

저는 여기에서 주로 참치 찌개나 부대찌개 아니면 볶음밥류를 먹는데요 그 이유는~!!! 

위에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참치찌개 5,000원이란 가격에 무려 계란후라이와 햄구이도 2장 나옵니다.~!!! 제가 4년 전에 대학동에 처음 왔을 때에는 대학동 거의 모든 백반 집과 분식집에서 계란후라이가 제공되었는데 계란 파동이 터진 이후에는 계란후라이를 기본반찬류로 제공되는 곳이 정말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이 곳 토마토 김밥에서는 아직도 계란후라이를 빼지 않고 유지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민감한 문제였거든요...~!! 이곳 참치찌개는 맛이 좀 강한편인데 거기에 계란후라이와 같이 먹으면 강한 국물 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서 계란후라이의 유무가 전체적인 식사에 굉장한 차이를 나타냅니다~!(계란후라이가 얼른 다시 대학동 백반집 업계표준으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네요..~!!) 재료 역시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주시는 편이라 토마토 김밥에서 식사하고 돈 아깝다고 후회한 적은 거의 없네요. 가끔 다른 곳에서 참치찌개를 시키면 참치가 거의 들어가 있지 않아 낚시하는 기분으로 식사하는 곳도 있는데 이곳은 덩어리째 참치가 보이기도 합니다.!.. 사랑합니다.. 

주방역시 오픈된 형식으로 외부에서 쉽게 볼 수가 있어서 청결에 대해서 더욱더 신뢰감을 준수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사소한 디테일이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모두 다 잠들어 있는 새벽시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홀로 자유로이 토마토 김밥에서 혼밥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