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종종 레스토랑이나 카페 등을 방문 하면서 말씀드리지만 제 입맛은 정말로 아이 입맛입니다.

식성이 까다롭다기 보단 겁이 많은 탓에 한번 먹어봐서 제입에 맞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 뒤로는 다시는 안 먹는 편이에요.

그렇다 보니 이곳 방콕에서도 고수를 먹지 않고 있어요.

처음 먹어봤을 때 향수 냄새 비슷한 게 음식에서 나서 먹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편의점에서 끼니를 때울 때 어떤 도시락을 사야할지 고민 할 때가 많습니다.

태국은 편의점에 파는 먹거리들이 정말 저렴하고 질도 좋은 편이라 참 아쉬운 부분이죠.

저같이 태국에는 방문했으나 그런 고수가 들어가 있는 음식을 싫어하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고수가 들어가 있지 않은 편의점 도시락을 소개 해 드릴게요.

사실 그런 도시락은 딱 봐도 고수가 들어가 있을 거 같지 않아 보여서 선택하기 쉽지만..그래도 한번 가볼게요 .

가장먼저 저의 빼이보릿 게살 볶음밥입니다.

이거 게살에 알레르기라든지 딱히 게살을 싫어하신 는 분이 아니라면 누구나 다 좋아할 그런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안에 계란도 잘게 썰려 있어 계란과 게살을 밥과 함께 볶았는데 정말 간편하게 먹기 좋은 도시락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45바트 정도인데 1,500원정도의 금액으로 이런 도시락을 먹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정말 좋네요.


이건 데리야키소스 치킨도시락이에요.

이것 역시 딱 봐도 외관상으로 고수가 들어갈 수가 없어 선택한 그런 메뉴입니다.

가격은 40바트정도 (1,350원정도) 인데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그 익숙한 데리야키소스 치킨이라서 밥하고 상당히 궁합이 잘 맛습니다.

이 도시락 역시 누구나 좋아할 만한 그런 도시락이라고 생각하며 쉽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35바트(1,200원정도) 가장 저렴한 오믈렛 도시락이에요.

이건 고르면서 고수가 있을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들어가 있지 않더군요.

오믈렛 안에 생새우가 들어 있어 맛의 포인트를 잡아주는게 이것역시 가성비가 진짜 높은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김치만 딱 더하면 정말 환상인데요.

이것들은 제가 가끔 도시락만 먹기에 심심할 때 같이 곁들여 먹는 새우만두 입니다.

태국에 지내면서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곳 사람들은 음식을 먹을 때 재료를 아끼지 않는다고 생각 되요.

천원 남짓의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안에 생새우가 알차게 들어있어 항상 먹어도 후회하지 않는 그런 메뉴입니다.

앞으로 좀 더 괜찮은 도시락 등을 발견하면 더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