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폰타나비치 관광호텔

 

안녕하세요. D입니다. 

요즘 일이다 유튜브다 해서 

블로그에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것 같네요. 

 

목포 평화광장에 위치한

폰타나비치 관광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상당히 오래전부터 

샹그릴라 호텔과 함께 

이곳 평화광장에 위치한 3성급 호텔인데요.

 

두 호텔다 호텔 예약사이트에서 

가격이 10만원 초반대 정도로 형성되어 있기도 하고 

규모나 느낌도 비슷하기도 해서 

춤추는바다분수가 좀더 잘 보이는

 이 곳 폰타나 비치관광호텔에 

한번 머물러 보기로 했습니다. 

 

 

 

폰타나비치관광호텔 로비 

 

호텔의 로비는 아담했는데 

오른쪽에는 카페겸 조식식당으로 운영되는 

레스토랑이 있었고 

간단하게 컴퓨터를 이용할수 있는 

비즈니스 센터도 있었습니다.

 

 

 

이곳 폰타나 비치 관광호텔은 

모든 객실이 바다쪽을 향하고 있는데 

몇개의 객실들은 부분바다뷰를 가지고 있거나 

기둥등에 가리고 있는 객실들이 있다고 해서 

조금 걱정했습니다만

제가 배정받은 디럭스 더블룸은 

딱히 가리는거 없이 

목포 바다뷰를 바로 볼수 있는 객실이었습니다. 

 

객실 자체는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고 

스타일 자체도 가구스타일이나 

객실 인테리어가 조금은 

연식이 되보이는 느낌이었어요. 

 

 

 

더블베드의 매트리스는 

상당히 단단한 타입이 들어갔는데 

제가 여태 다녀본 호텔중에서는

 가장 단단한 느낌이었어요. 

확실히 베드는 호불호가 갈릴거

같은 그런느낌

 

 

 

 

 

제가 배정받은 객실이 중간쯤 되는 층이었는데

그래도 객실에서 보는 오션뷰는

시원한게 괜찮은 편이었으며

춤추는 바다분수도 바로 정면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연이 있는날이면 객실에서 보는

호사도 누릴수 있을거 같네요.

 

객실의 분위기나 뷰는 확실히 

날씨에 따라서 많이 좌우 되는것 같은게

제가 체크인 하는 날은 좀 흐린편이었고

체크아웃 하는 날은 

매우 맑은 날씨였는데 

날씨하나로 객실의 분위기가 

확 달라지더라구요. 

 

혹시라도 이 호텔에 머무실분들은

되도록 맑은 날씨를 선택하시길

 

 

약간 애매했던 객실에 비하면

호텔의 욕실은 제가 예상했던것 보다 

훨씬 더 괜찮았습니다. 

 

요근래 머물렀던 호텔중에서 

광주 라마다호텔을 제외하고 

욕실에서 이렇게 

변기와 샤워부스 그리고 

욕조부분까지 확실하게 

구분되어 있었던 곳이 있나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각각의 구역들이 벽으로 다 구분되어져 있기에 

시원스럽게 넓은 맛은 없어서 

답답하다는 분도 있겠지만

 저는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호텔의 조식을 포함하여 

더 자세한 부분들은 

아래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 부탁 드리고 

저는 다음글로 다시 뵙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