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D입니다.

카메라를 새로 구입하고도 

날씨때문에 출사를 나가지 못하고 있다가

이번에 겨우 사진찍으러 나가게 되었네요.


오늘 사진찍으러 가게 된 곳은

 목포 북항쪽의 핫한 산책로 

노을공원입니다. 


노을공원 산책로는 그렇게 길지는 않지만

바다를 보면서 산책할수 있어 

목포 하당의 유명 산책로

평화광장과 유사한 느낌이었어요.


최근에는 이곳 근처에 

괜찮은 카페나 맛집도 많이생겨

날로 인기가 많아지는 산책로라고 합니다. 





목포 노을공원 산책로

전라남도 목포시 산정동 1110-9







도보로 노을공원에 갈때는

 신안비치1차 아파트와 

신안비치 팔레스 사이 큰길로 

쭉 걸어가면 노을공원에 갈수 있어요.




대형버스 전용주차장 인지는 모르겠으나

주차장도 일단 마련되어 있어

 휴일을 맞아 차를 이용해

가족단위로 이곳에서 산책하는 분들도 

쉽게 볼수 있었습니다. 





산책로를 걷다보니 

조그만 놀이터와 

분수대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 

전동차들을 빌릴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거의 하당 평화광장과 흡사하네요. 






산책로의 길이는 평화광장보다 

훨씬 짧았으나 

바다의 풍경자체는 이곳 노을공원이 

평화광장 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평화광장의 앞바다는 

영산강과 만나는 곳이라 

항상 잔잔한게 바다라기 보다는 

호수라는 느낌인데 

이곳은 진정 서해바다라 

섬들때문에 끝없는 지평선 등은 볼수없으나

그래도 이곳이 훨씬 더 바다 답다고 해야하나요?







목포 바로 앞에 위치한 

앞해도도 쉽게 볼수 있고 

석양이 지는 풍경이 

그래도 제법 힐링감을 주네요.

 

역시 목포에서 지낼때 가장 큰 장점은

언제든 이런 바다나 산들을 

쉽게 볼수 있다는 거겠죠. 







이렇게 이곳 노을공원에서 

새카메라로 사진도 찍어보고 

바다를 배경으로 하며 산책도 하며

잠시 마음을 쉬어가는 

하루가 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