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처음 코코이찌방야를 방문해본건

 4년쯤 일본여행하면서 였어요.

그때당시 기간한정 메뉴인

치킨잔마이? 라는 카레를 먹었는데

모든것이 치킨투성인 메뉴로 

치킨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완전히 취향저격이었던지라

저의 인생 메뉴였습니다. 


그 뒤로 방콕에서도 코코이찌방야는

 가본적이 있지만 

그 메뉴는 일본에서도 기간한정이라

다시는 볼수는 없었죠. 아쉽게도.


어찌되었든 코코이찌방야는 

저에게는 상당히 좋은이미지로 남아있었고

목포에도 그 코코이찌방야가 

전남도청 근처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지인과 함께 가보기로 했어요.



코코이찌방야 전남도청지점.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후광대로 292



구글 지도에는 검색이 안된에요.

그래서 같은 건물에 위치한 

호랑이 식당으로 검색했습니다. 

코코이찌방야는 전남도청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곳은 집에서 먼곳이라 

거의 와본적이 없는데

주변에 예쁜카페나 맛집이 참많이 있네요.




그렇게 오랜만에 코코이찌방야에 입장

목포 코코이찌방야는 그렇게 

규모가 크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치킨까스카레에 

반토핑으로 치킨가라아게를 올렸습니다.

밥은 일반사이즈인 300그램과 

매운맛은 1단계로 했어요.


코코이찌방야는

메뉴를 정말 세세하게 커스텀할수 있어

그게 좋더라구요. 

물론 사람에 따라 그게 귀찮을수도 있지만요.




지인이 주문한 오므라이스커리에

반토핑가라아게 

전 제 메뉴에 집중하고 있어서 

어떤 메뉴였는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제가 주문한 치킨까스커리에 

반토핑 가라아게 

말그대로 치킨 투성이 

제 취향입니다. 


치킨은 건더기가 없는 일본식 치킨인데

사실 저는 건더기가 풍부한 

우리나라식을 더 좋아하긴 하나

이곳 코코이찌방야의 커리맛은

 묘한 중독성이 느껴지는 향과 맛이 있네요.

한번 먹으니 수저를 멈출수 없는

 인도식향이 미세하게 느껴지는 맛.


그리고 매운걸 잘 못먹는 제 입에도

매운맛1은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을정도로 매운정도 였어요.




치킨까스의 재료도 상당히 괜찮은 편이며

무엇보다도 가라아게가 상당히

깔끔하게 잡맛이 안나게 

잘 튀겨졌더군요.


가라아게 토핑을 

반토핑이 아니라 

풀사이즈로 할걸 후회하게 되었어요. 


결과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식사였네요.

다음에는 매운맛 2랑 

이것저것 토핑도 더해서 먹어봐야 겠네요~!!


블로그는 매일 오후 4시에 업로드 됩니다.

그럼 또 봐용~!!!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