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서울시청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 소공동점에 다녀왔어요.

스타벅스는 각나라나 지역의 특색을 테마로

인테리어 컨셉을 잡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작년 태국의 오래된 건물위에 지었던

스타벅스 요드피만 지점을 방문한 이후로

한국에 오면 한옥스타일의 

스타벅스역시 꼭 방문해 봐야지라고 

생각을 하고 있다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소공동점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소공로 106

영업시간 월~금 오전 6:30~오후 11:00

토~일 목요일 오전 7:00~오후 11:00






스타벅스 소공동점을 가기위해

서울시청 광장에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미세먼지도 없고 

날이 괜찮네요!


스타벅스 소공동 지점은

 웨스틴 조선 호텔옆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가기 쉬운 곳에 있는데

 사실 저는 이곳에서 2년이나 일하면서도

한번도 보지 못했었어요.

만날 가는 길로만 다니다 보니.



스타벅스 도착입니다. 

확실히 정문에서부터 

분위기가 많이 다르기는 하네요.



스타벅스 소공동점 영업시간.







이곳 스타벅스는 외관 뿐만아니라 

인테리어 역시 곳곳에 

한옥이 연상되는 디자인으로 되어있네요.

특히 파티션으로 사용된 서까래가 

상당히 독특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주문을 하려는데 카운터 옆에 

콜드브루 머신이 설치되어 있네요.

보통 어딜가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이날은 공복이라

콜드브루 라떼로 결정. 





음료는 세계 어디에서나 

같은 맛을 즐길수 있는 

스타벅스의 그맛이죠!!



아침에 음료를 즐기면서 

한참을 이곳에 앉아 시간을 보냈어요.

외벽이 전부 유리로 되어 있다보니 

매장역시 상당히 밝고 

분위기도 괜찮은게 

역시 한번 와보길 잘했네요.!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분이시면

이곳 소공동점은 

꼭 한번 방문해 봐야할 듯~!


블로그는 매일 오후4시에 업로드 됩니다.

그럼 또 봐요~!!!



태국 스타벅스 요드피만 방문기 읽기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