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몸 컨디션이 제대로 안돌아와서인지

요즘 자꾸 포스팅이 밀리네요. 


인천공항에서 여자친구를 만난 저는

부모님과 식사를 하기 위해 

광주로 가는 버스티켓을 구매했습니다.

이왕 광주로 가는 김에 

프리미엄 버스를 타 보고 싶었으나

시간이 맞질않아 안타깝게 

일반 우등으로 구매했습니다. 




공항버스 티켓 판매소


인천공항->광주행 리무진버스 시간표


확실히 광주광역시는 목포보다

큰 도시라서 그런지 

버스 시간이 거의 30분 간격으로 

한대씩 일정도로 많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오전 11:45분 차량을 탔어요.

티켓가격은 36,400원 이었습니다. 



승차게이트는 인천공항 제 1터미널기준

12번 게이트에서 탑승할수 있습니다. 



12번 게이트 앞에는 이렇게 각디스플레이마다

목적지, 경로, 시간등이 표시되어 있어요.

헛갈릴일이 없어서 좋죠~!!



11시45분 버스를 탔습니다.

목포행 버스를 탈때는 사실

여유있게 탈때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거의 만차로 가게되네요 .



 

 


그렇게 2시간정도를 달리니

중간지점의 서천휴게소를 들렀어요.

항상 그렇듯 휴식시간은 15분..




서천휴게소에서 다시 2시간정도

슬슬 주변이 익숙한 풍경으로 바뀌더니

광주에 도착했습니다. 

광주는 예전 유스퀘어에 imax영화볼때 

자주 방문했던 곳인데요.

유스퀘어 터미널 옆에 위치한 

기아자동차 공장을 보면 항상

이제 다 도착했구나라는 느낌을 받아요.




일요일이라서 그랬는지 

차가 광주근방에서 조금은 막혀서

광주에 도착했을때는 3시 47분 이었어요.

넉넉잡고 4시간 걸린다고 보면 되겠네요. 


아직 몸이 정상이 아니라 

이번 공항리무진 탑승기는 이걸로 마칩니다.

허섭한 탑승기 죄송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