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대학동 커피하우스  by 장건민

시험기간이 다가오네요.

커피도 한잔 마시고 시험공부도 할겸 대학동 커피하우스 다녀왔습니다.

개인 매장이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체인점 이었네요. 무려 63호입니다.

그만큼 제가 대학동밖을 잘 안 벗어나서 다른 곳에서 못봤을수도 있겠네요.

사실 이번이 첫 방문이었는데 카페가 전체적으로 검은색을 컬러테마로 잡고 있기도 하고 외부에서도 안이 잘 보이지 않다보니 조금은 폐쇄적인 느낌에 쉽사리 발길이 안 닿았던 곳입니다.

 


공부할때는 주로 아메리카노만 마시기 때문에 이번에도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2,000원이라서 대학동 안에서도 상당히 가격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피하우스 디저트메뉴

커피하우스 카페내부

커피하우스 카페내부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검정색을 메인테마로 가져가고 곳곳에 파스텔 톤 소품으로 적절하게 배치시켜서 내부는 생각보다 잘 정돈 되고 세련된 느낌이더라고요.

그래도 뭔가 카페보다는 세련된 펍의 느낌이 들더라고요. 

외부에서 제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큰 카페였습니다.

테이블을 각각스타일을 다르게 해서 구획을 나누었는데 중간 중간 벽으로 나누워져 있다 보니 각각의 공간이 독립성이 조금씩 보장된 느낌이에요. 벽때문에 다른 테이블이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카페안쪽에는 따로 공부할수 있게 1인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이번엔 그곳을 이용해 봤어요. 


커피하우스 1인테이블 

1인 테이블에는 좌측에 노트북이나 핸드폰 충전을 위한 플러그가 있고요. 조명 스위치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오랜만에 흡사 독서실에 온 기분이 드네요.

그런데 이 좌석 좀 문제가 있어요.. 테이블이 높다보니 의자가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제가 작은 키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앉아있으면 다리가 땅에 안 닿을 정도에요.

그리고 의자가 너무 딱딱하다보니 불편해서 결국 30분 정도만 앉아 있다가 다른 곳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커피하우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아메리카노의 인상은 그리 깊게 남지 않네요.

제 입에는 좀 맛이 연한 듯 한 인상이었고 커피하우스만의 개성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하지만 2,0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이런 불평을 하는 건 공평하지 않다고 생각해요~!! 

적어도 가성비가 낮다 라는 느낌을 주는 곳은 아닙니다. 


대학동 커피하우스 

영업시간 평일 07:30~ 02:00

주말 11:00~01:00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