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대가김밥천국

토마토 김밥 이외의 또 하나의 대학동 24시 분식집입니다.

대가김밥천국 이에요.

외부유리벽에 왕돈까스라고 큼지막하게 적힌 걸로 보아 왕돈까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장소인데요..

지난번 방문 때 이곳에서 왕돈까스를 먹어 봤는데 그리 왕하지는 않더라고요.

부대찌개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남아 있어 이번에도 부대찌개를 먹으러 왔습니다.

 

대가김밥천국 메뉴들


한국 김밥천국의 기적이죠!!!

도대체 저 메뉴들이 전부다 가능한 걸까? 라고 의구심이 들 정도의 다양한 메뉴입니다.

없는걸 찾는 게 더 빠를 정도에요.

개인적으로는 다양한 메뉴가 갖춰져 있는 식당보다는 적은메뉴를 전문으로 하는 곳을 선호하긴 합니다.

때로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와도 같은 의미이기도 하거든요.

뭐 그걸 떠나서 이 김밥천국은 전 벽면에 걸쳐서 다양한 메뉴로 압도는 하네요!!

돈까스 전문점을 표방한 탓에 돈까스의 메뉴들은 사진까지 첨부하여 벽면을 장식한 게 인상적입니다.

전체적인 가격대는 대학동 표준정도라고 할 수 있고요. 왕돈까스를 포함한 몇몇 메뉴는 현금가와 카드가가 다르네요.


대가김밥천국 내부

사진을 찍고 나서 알게 되었는데 제가 가서 느낀 것보다 테이블이 적네요.

4인 테이블이 많은 덕분인지 한 번도 작다고 느껴지지는 않았던 매장인데 사진으로 보니 아담합니다.

10여개의 테이블이 있는 매장입니다. 4인 테이블이 대부분이라서 자리가 모자라거나 매장이 작다고 생각했던 적은 없었어요.

주방 앞쪽에 셀프로 덜어 먹을 수 있는 반찬대가 있는데 다양한 반찬이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햄은 항상 있는 거 같더라고요.

 


반찬대에서 먹을만큼 덜어서 왔습니다.

햄과 오뎅이 날 미소짓게 만드네요 :) 


대가김밥천국 부대찌개


대가김밥천국 부대찌개의 비주얼이에요.

1~2년 전쯤에 방문해서 부대찌개를 주문했을 때는 휴대용 버너와 함께 서빙 되어서 내 기호에 따라서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는데 이제는 이렇게 뚝배기 그릇으로 완성된 형태로 서빙이 되네요.

분명 버너 관리등 이런저런 문제로 손이 덜 가는 이런 형태가 더 나을 거라고 생각은 합니다만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예전 스타일에 제게는 더 좋았어요.

이렇게 바뀐 이후로는 처음 가봤는데 부대찌개의 맛은 저에게는 너무 강하고 짰습니다.

보통 찌개음식을 먹을 때 국물까지 다 먹는 스타일인데 이날은 어느 정도 남기게 되더라고요.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거라고 봅니다만 저는 부대찌개는 추천 못 드리겠습니다.

오늘 포스팅도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또다른 24시 분식 토마토 김밥리뷰를 보시려면 이글을 클릭해주세요)


(저렴한 부대찌개 리뷰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