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대학동 고시촌 왕짜장 다녀왔습니다.

꽤 오래전부터 한자리에서 영업하고 있는 매장인데 인터넷 리뷰로는 간 짜장 맛집이라고 하더군요.

예전에 간 짜장 먹었을 때 기억을 더듬어 보면 꽤 무난했던 집 같습니다.

오늘은 저의 소울 푸드 삼선짬뽕밥을 먹으러 왔어요.

!! 영혼을 채우는데 는 돈이 많이 드네요.



가격대는 다른 대학동의 저렴이 중국집과 비슷한 수준이에요.

아직까지 삼선짬뽕밥이 7,500원인건 감사하네요..

세트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2인 이상 방문했을 때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겠더라고요.

이런 세심한 배려 좋습니다.~~!!

 

 


매장은 그렇게 크지도 않고 넓지도 않은 보통 사이즈 에요.

4인 기준 테이블이 10개가량 있고요.

주방장님과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주방과 서빙을 오가며 일을 하시는 분 2분 계시더라고요.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주류는 팔지 않고 배달 서비스 역시 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삼선짬뽕밥 주문했습니다.

이집... 맛있네요~!! 참기름과 짬뽕국물이 오묘한 조화를 이루고 맛이 진한 게 개인적으로는 맘에 드는 맛입니다. 너무 맵지도 않고요.

그리고 가장 좋은 것 하나가 홍합이나 조개껍질을 제거할 필요가 없어요.

그렇다 보니 앞접시 역시 필요가 없습니다. 먹기 전에 조개껍질을 제거하는 노동을 하기 싫다고요~!!!

조금 아쉬운 건 다른 중국집 대비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현재 제가 다이어트 중이라서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양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불만일수도 있으니 양이 많으신 분들은 사전에 곱빼기로 주문하는 게 왕짜장에서는 괜찮을 거 같네요.

오늘 포스팅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