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주에서 일정을 모두마치고 

목포로 돌아가기 전에 간단하게

요기할만한 곳을 찾던중 만두한판을 발견했다.

간판에도 나와있듯이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하는

그런 분식집인것 같아 일단 들어가 보았다.


위치는 모짜르트 베이커리 바로옆인데

구글맵이나 카카오맵으로는 찾을수가 없어

모짜르트베이커리를 찾는게 빠를듯.



두가게 건너 모짜르트 베이커리가 위치하고 있다.



매장은 외부가 노란색이라 눈에 잘 띄는편

만두한판엔 2,900원이라니 

왠지 끌리지 않는가? 



군만두 고기만두 김치만두는

10개에 2,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3천원이라면 그냥 저렴한가보다 하는데

2,900원은 가격에 저항감이 

확 낮아지는 그런 느낌이 있다.

잭필드 3종세트 신사바지같은 느낌


저렴한 만두에 비해서 

다른 메뉴들의 가격은 일반적이다.



신메뉴로 나베돈까스도 있었다.

오늘은 가볍게 먹을거라 아쉽지만 스킵.



매장은 학교앞 분식이 생각나는 분위기

개인적으로는 이런분위기가 참 좋음.

부담없고 음식에만 집중할수 있고.

또 학창시절의 추억도 생각나는듯한. 


3명이라 주문은 떡볶이 라면사리에

고기만두 2접시를 주문했다. 






하교후 분식집에 갈때 

빼놓을수 없는 메뉴 떡볶이




1인분에 2,900원의 저렴한 가격의

고기만두 (10개)


떡볶이는 일반적인 분식집의 그맛.

사실 그렇게 인상적이지 않아 

기억에 오래 남지 않는 맛이었다.


저렴한 고기만두는 가격에 어울리게

냉동만두를 쪄주는 방식이다.


냉동만두의 맛이라 이것역시 특별하지 않으나

분위기와 장소의 힘일까. 

잊고 있었던 그립고 반가운 맛이었다.


만두한판은 가볍게 한끼하기에는 

괜찮은 장소였다. 

물론 찾아와서 먹을만한 맛집은 

결코 아니지만,

그래도 사라져가는 아쉬운 것중의 하나인

순수한 분식집 같은 곳이었다. 



만두한접시 

2,900원에 추억을 맛보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