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메가방나는 접근성의 이유로 좀처럼 가기 힘든 곳이기 때문에 한번 가면 되도록 평소에 안먹어 본것을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이번에도 메가방나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한참을 찾던 도중 분위기가 괜찮아 보이는 레스토랑을 발견했습니다.


레스토랑 폴이라는 프랑스 레스토랑입니다.

시암파라곤에서도 본거 같은데 방콕에 몇군데 지점이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상당히 분위기가 괜찮아 보이고 프랑스 레스토랑은 좀 저에게는 생소한 곳이라 모처럼 메가방나까지 왔으니 한번 시도해보려고 했으나 이미 테이블이 다 차있는 관계로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음을 기약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곳을 찾아보던중에 괜찮아 보이는 곳을 발견했어요.

 

rips & wings 


넷 가격으로 333바트면 립하고 윙을 무한으로 먹을수 있는 세트도 있는것 같네요.

많이 드시는 분은 이것도 괜찮은 것 같네요.

저는 많이 먹는것은 자신이 없어 립하고 윙 스몰세트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윙3조각에 치킨3조각해서 180바트의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윙하고 치킨을 같이 먹을수가 있어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사실 양이 얼마나 될지 몰라 부족하면 더 주문해야지 라는 생각으로 저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레스토랑 내부는 우리나라에서 흔히 볼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스타일입니다.

 흡사 아웃백이나 티지아이같은 딱 그런분위기에요.

테이블수는 상당히 많아서 식사시간을 제외하면 웨이팅이 쉽게 발생하지는 않겠더라구요.

일단 음료부터 사과주스를 주문했습니다. 

위에 젤리가 떠있는 사과주스였는데 한입마셔보니 진한 사과액이 입에 착 달라붙는게 너무 달아요~!!! 엄청나게 달고 진한 맛입니다. 휘저어서 먹어야 하는데 그냥 원액을 마신것 같은 느낌이에요. (서빙할때 휘저으라고 알려주시지...)

사과주스를 마시면서 주변을 살펴보니 다른테이블에서는 립하고 치킨을 산처럼 쌓아놓고 먹는모습을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순간 아 내가 너무적게 주문한건가? 라는 생각도 들고 저걸 다 어떻게 먹는거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윙하고 치킨 세트가 나왔습니다. 

사이드를 하나 추가할수 있어서 코오슬로를 주문했고 스티키라이스는 따로 주문했어요.

순살치킨은 오리지널과 매운맛중에 오리지널을 주문했습니다. 이전에 본촌치킨 매운맛에 한번 당한이후로는 태국에서 매운맛을 고르기가 심히 두려워 지더군요. 

그래서 오리지널 허니갈릭맛을 주문해서 한입먹어보니 적당히 달콤한 양념에 불향이 은은히 나는게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본촌치킨같은 경우는 맛이 좀 짠맛이 강하기도 하는데 이곳은 적당히 달큼한게 호불호 없이 쉽게 손이가는 맛이었습니다.

립의 경우는 오리지널 소스만 선택이 가능했는데 립에 살도 적당히 붙어있어 괜찮았으나 소스가 립전용의 바베큐 소스라기보다는 치킨소스에 오히려 가까운거 같아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그냥 무난한 정도네요.

만약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립보다는 치킨을 주문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