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고향집 근처에 다행히 24시간 영업하는 김밥천국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왜 꼭 라면이니 김밥이니 하는 그런 분식은 이런 야심한 시간에 떠오르나 모르겠어요.

그러고 보니 제가 처음으로 이 블로그에 맛집이라고 포스팅 했던것도 

서울대학동에 있는 24시간 라면집 이었네요.  서울대학동 라면공화국 

anyway 해외에서 오래있다보면 역시 가장 그리운게 이렇게 새벽이나 밤늦은 시간에 먹는 야식

그것도 특히 라면이나 김밥같은 그런것입니다. 


목포 김밥천국 산정본점

영업시간 : 매일 24시간 상시영업


오늘 방문한 김밥천국은 고향집 근처의 24시 김밥천국이에요.

목포 중앙하이츠 아파트 근처의 김밥천국인데 

상당히 깔끔하고 규모가 큰 곳입니다. 

예전에는 이곳에서 부대찌개를 자주먹었어요.!! 제 살의 상당한 지분을 차지한 곳이죠.




주문은 참치김밥한줄과 만두라면으로 주문했어요.

이제 라면도 가격이 상당히 많이 올라서 종류에 따라 5천원을 바라보는 라면도 생기겠네요.

이곳에서 처음 부대찌개를 먹었을때 4천원 이었으니 이런 물가상승에서 세월의 흐름을 느끼게 됩니다.




이것이야말로 어느 김밥천국을 가도 실패할수 없는 그런 메뉴인것 같아요.

참치김밥과 만두라면인데 어진간하면 맛없게 만드는게 더 힘들잖아요.

이곳 김밥천국 산정본점은 물만두용 만두를 라면에 넣어주셨네요.

그게 더 어울리기는 하지만 저는 전통적인 방법인 고향만두를 더 좋아합니다. 


그나저나 라면과 김밥한줄에 7천원이니 많이 오르긴 올랐네요~!! 

만족감에 비해서 들어가는 요금이 조금 비싸게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 

제가 태국이나 서울 고시촌에 너무 오래지내고 있어서 그럴수도 있구요.


오늘은 이걸로 간단하게 포스팅을 마쳐봅니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