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finest coffee

안녕하세요. D입니다.

방콕에는 카페에서 쿠폰을 주는곳이 얼마없는데 (서울 고시촌에서는 상상도 못할일이죠...) 얼마전 반갑게도 쿠폰을 주는 카페를 발견했어요. 

제가 평소에도 장을 보러 자주가는 BTS 온눗역 테스코 2층에 위치한 카페 인데요. 

커피와 와인을 같이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쇼핑몰안의 카페라 그런지 음료가 주로 4~60바트 사이로 저렴한 편입니다.

서두에 언급했던 쿠폰 시스템~!! 5번 마시면 한번 무료에요 반갑네요`!!

한개에 500원정도 밖에 하지 않는 크로와상 제 생각에 방콕은 정말 빵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천국같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쇼핑몰 안에 있는 곳이지만 생각보다 매장분위기가 괜찮아요.

휴대폰 충전이 가능한 usb 플러그까지 준비 되어있습니다. 

옆에 와인까지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분위기가 나쁘지 않아요.

쿠폰이 이용가능한데다가 기본적으로 음료역시 저렴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옆의 테이블에서 파스타 등등의 음식을 드시는 분들도 보았는데 카페 옆쪽에 푸드코트같은 곳이 있어서 그쪽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이곳에서 커피와 함께 드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서로서로 상부상조 하는 군요. 일반 카페에서 레스토랑으로 변신하는 순간입니다.

더운 날에 지쳐 항상 그렇듯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했어요.

55바트의 저렴이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곳 아이스 아메리카노 살짝 단맛과 향긋한 향이 도는 게 맛이 나쁘지 않네요.

살짝 가벼운 감이 있긴 한데 한잔에 2,000원도 안 되는 가격앞에 사소한 불평들은 꺼낼 수가 없게 되는 군요.

이곳 테스코 온눗 2층에는 여기 파이니스트 커피 이외에도 여러 카페들이 있으나 아메리카노 가격이 이 카페에 거의 두 배에 달하는 곳이니 혹시라도 테스코 온눗점을 방문해서 커피가 드시고 싶으실땐 이곳 파이니스트 커피를 추천 드립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부탁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