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D입니다.

목포 동명항안의 요트마리나 카페

1897요트 클럽 다녀왔어요.

 

요즘 날씨가 좋아

바람쐬러 동명항 쪽을 산책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인데

분위기가 상당히 괜찮아서

사진 몇장찍어 봤습니다.

 

 

 

1897요트클럽

전라남도 목포시 산정동 1452



 

 

 

건물의 외관은 바다풍경이라고

간판이 만들어져

카페의 이름이 바다풍경인줄 알았는데

위로 올라가보니 1897 요트클럽이라는

이름의 카페네요 .

 

 

 

 

목포항 개항 1897년을

기념하여 1897 요트클럽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

 

 

아무래도 바다를 마주보고 있는 건물이라

오션뷰의 잇점을 살리고자

카페 발코니 부분에도 테이블이

상당히 많이 배치되어 있어요.

이곳에서 커피를 마실까 하다가

바람이 상당히 세서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카페에서 보는 목포항구의

분위기가 제법 괜찮습니다.

 

 

 

1897 요트클럽의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잔 주문하고

괜찮은 자리를 찾아 앉았어요.

 

 

요트를 테마로한 실내의 분위기가

상당히 독특하며

특히 파도를 형상화한 천장은

카페 인테리어도

미술작품이 될수있다는걸

보여줍니다.

 

 

 

 

 

 

 

 

테이블 위의 작은 소품하나하나도

멋스러움이 느껴지네요.

 

카페를 한참둘러보고 있으니

어느새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4천원.

커피맛은 특이한 카페의 분위기와는

반대로 정말 돌출된 부분 하나없이

평범하다고 생각되네요.

 

캐릭터가 느껴지지않는

동글동글한 맛.

 

 

 

커피를 마시면서 즐기는

창밖의 목포항구 풍경도

상당히 괜찮네요.

 

개인적으로 이 각도의

목포의 모습을 좋아합니다.

익숙한 피사체라도 조금만 각도를 틀면

새로운 모습이 보이는 것.

 

1897요트클럽은

 동명항구에 들르신다면

 인테리어때문이라도

한번 들를만하 카페라고 생각되네요.

조용히 바다를 즐기기도 괜찮구요.

 

오늘 포스팅은 이걸로 마칩니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