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D입니다.

다들 스테이크 좋아하시나요?

저는 꽤 좋아하는 편이에요.

우리나라는 보통 스테이크의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 있는곳이 많지만.

(최근에는 이런저런 저렴한 곳들이

생겼으나 여전히 다른 음식들에 비하면

조금 비싼편이죠.)


태국에서는 간단하게 스테이크를 

먹을만한데가 많습니다. 

고급진곳은 상상을 초월하는 가격대부터

저렴한곳은 100바트 이하의

길거리 스테이크 식당까지요.


오늘 제가 다녀온곳은

태국의 철판 스테이크 레스토랑 

페퍼런치입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방콕 라마9포춘타운 지점이구요.

이곳은 전세계체인이라 

아마 우리나라에도 몇군데 

지점이 위치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일반 스테이크레스토랑과는 다르게

철판위에 나오기 때문에 

굽기같은것을 좀더 자신의 취향대로

먹을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어요.






레스토랑 분위기는 

제가 여태껏 가보았던

산타페 스테이크나 

제퍼 스테이크와 크게 다르지 않네요.


다만 공간 제약이 좀 있었던 건지 

세로로 길죽한 공간에 

알뜰하게 테이블을 배치한게 인상적이네요.



페퍼런치의 메뉴 





그냥 스테이크 레스토랑이기엔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에 

좀 멍해지네요. 

제가 몇년전에 한국에서 먹었을때는

분명히 메뉴가 이렇게 많지 않았는데

거기다가 가격도 좀 비쌌고.


주문은 치킨페퍼라이스에 

계란한개 추가했구요.



그리고 연어랑 치킨 스테이크

주문했습니다.

여기에는 된장국 추가했구요.

 



가격은 음료와 기타 전부해서

456바트 입니다. 

한화로 2만원정도에요.




치킨페퍼라이스 99바트

계란 10바트 추가.




여자친구가 음식 나오자마자

사진만 한장 찍게 해주더니

막 섞어버리네요.



간장을 조금 넣어서 그런지 

맛은 간장계란밥에

닭가슴살하고 이것저것 넣은 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엄청나게 친숙한 맛이네요.



그리고 연어와 치킨스테이크.

이쪽이 비주얼은 훨씬더 풍성합니다.

페퍼런치의 시그니쳐인 

죽순도 충분히 들어가있구요.


이곳 스테이크는 고기를 다 먹은이후에

죽순에 간장버무려 먹어도 

상당히 괜찮아요.




추가한 된장국은 어디에서나 먹어볼만한

일본식 미소시루에요.

개인적으로는 된장찌개를 훨씬 더 좋아합니다만

그래도 이런스타일에는 

미소시루도 괜춘하죠. 



연어와 치킨스테이크 위에는

겨자같은 소스가 올려져 있는데 

철판에 구워지면서 

소스가 자연스레 녹는 비주얼이

상당히 먹음직스러워요.



맛도 상당히 담백하고 깔끔한 편이라

괜찮습니다. 

외식을 하면서도 조금 건강하게 

먹었다는 기분이 든다고 할까요?

(기분만 그렇습니다..)


가격대도 그렇게 나쁘지 않으니 

태국에 오시면 한번씩 들러보시기를~!!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칩니다.

또봐용~!!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