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원도 여행의 마지막 호텔은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고성 레이크오션 리조트였습니다. 

 

사실 이 리조트에 머물기 전에 앞서 머물렀던

 정선 하이원 그랜드 호텔

정동진 썬크루즈리조트 가 

상당히 괜찮았기에 

이번역시 기대를 가지고 우리는 

레이크오션이 위치한 

고성군의 광포호로 향했습니다. 

 

 

 

 

고성 레이크오션리조트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잼버리동로 583-20

 

 

 

 

 

 

 

 

 

 

 

 

3성급의 호텔치고는 

이곳 고성 레이크오션리조트 역시 

외관은 상당히 규모가 큰 편이며 

외관역시 이목을 끌기에 충분한 

옆으로 넓은 스타일의 특이한 모습입니다. 

 

간단하게 체크인을 마치고 

객실로 오는길에 엘레베이터 옆 복도에서

광포호가 내려보이는 뷰를 볼수있는데 

고즈넉한 느낌의 호수의 뷰가 

꽤 볼만하더라구요. 

 

 

 

 

 

 

 

이번에 예약한 객실은 스탠다드 룸 이었습니다.

전형적인 콘도형 객실인데요.

일반적으로 제가 호텔예약할때 

방 크기가 30m2이상이면 

나름 쾌적한 크기라고 생각하는데 

이곳은 무려 62m2의 크기였어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방이 

썰렁한 느낌을 줄 정도로 

상당히 큰 공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번 객실을 예약할때 

온돌방이나 더블배드방 중에 하나로 

랜덤배정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몸이 불편한지라 

아고다 특별 요청에 더블배드방으로 요청했지만

 온돌방으로 배정이 되었어요.

 

물론 랜덤배정이니 호텔 객실 사정에 의해서

온돌방으로 배정받을수 있는건

아무 문제 없습니다.

 오히려 당연한 일이기도 하지요. 

그게 예약 조건이었으니까요.

 

그래도 체크인할때 바쁜시간대도 아니었고

우리 이외에 체크인하는 사람도 없었기에 

제가 객실로 올라오기 전에 

미리 이런 사정에 의해서 

온돌방으로 배정되었다고 

얘기해 주셨으면 좋았겠다라는 생각은 들어요.

기분상 문제이긴 하지만요.

 

 

 

 

 

콘도형 객실답게 객실안의 조리공간에는

인덕션이나 각종 식기류는 

충실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전자렌지가 없다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객실가격대를 생각하면

각종 집기들이 훌륭하게 갖추어져 있었어요.

 

 

 

 

 

뷰는 마운틴뷰였습니다. 

이부분 역시 조금 걸렸던게 

 

이게 제가 예약한 시트인데 

전망 부분에 분명 부분이라고 할지라도 

레이크뷰로 되어 있지만 

정작 배정받은 객실은 마운틴 뷰였어요.

 

객실 온돌방 문제야 사실 

제가 따로 요청한거긴 하지만 

제가 신청한 예약대로의 

객실이기에 문제가 없었으나

이건 제가 예약한것과 다른 부분이기에 

문제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뷰는 무난했으나 

앞쪽의 산이 공사중인지 

조금 어수선 하더라구요. 

 

 

 

 

 

 

욕실은 샤워부스와 좌변기가 

완전히 분리되어 있지 않아

샤워시에 바닥이 물에 젖는게 불편하긴 하나

사실 3성급 호텔이란 걸 생각하면

 무난한 수준의 화장실 이라고 생각합니다. 

 

 

 

 

 

 

 

 

 

 

객실 이외의 시설 부분은 풍족한 편입니다. 

1층 프로트 옆에는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편의점이 있었고 

프론트 맞은편에는 조그마한 오락실과 

지하에는 탁구대 

그리고 광포호를 보면서 커피를 즐길수 있는 카페와

호텔 외부에는 고기를 구워 먹을수 있는

바베큐 플레이스까지 준비되어 있어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호텔 시설은 많고 괜찮은 수준이었어요. 

 

 

온돌타입에 대해 불평을 써놓기도 했지만

 사실 객실에 들어가 있는 침구류 자체는 

상당히 괜찮은 편이라 

몸이 불편했던 저역시도 상당히 

편안하게 잘수 있었어요. 

특히 요가 푹신한게 느낌이 괜찮더라구요. 

 

 

 

 

이렇게 고성에 위치한 레이크오션 리조트의

투숙기를 작성해 봤습니다. 

이런저런 장점과 단점이 혼재되어 있는 

리조트라고 생각했는데 

가만 생각해보면 이곳 리조트의 

시설 자체에서 느껴지는 단점은

거의 없었다고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도 역시 

가성비를 빼고 넘어갈수가 없는데요. 

이곳 고성 레이크오션 리조트의 가성비는

제가 생각하기에 '좋다'라고 생각됩니다.

 

블로그는 매일 오후4시에 업로드 됩니다.

그럼 또 봐요~!!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