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 D입니다.

오늘은 방콕 세븐일레븐 편의점 음식 중에 저의 개인적인 추천 음식인 돈코츠라멘을 소게해드릴게요.

이 돈코츠라멘은 가격이 59바트로 방콕에 있는 편의점 음식치고는 상당히 높은 가격대의 음식입니다.

냉동상태로 항상 보관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상품진열대가 아닌 편의점 냉동음식 진열대에서 발견가능한데 처음 한번 먹어보고는 오~!! 이정도면 솔직히 일반 라멘집 라멘까지는 무리겠지만 그래도 상당한 퀄리티를 지니고 있음에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개봉하시면 면과 스프 차슈를 포함한 각종상태가 냉동상태로 보관되어있는게 확인됩니다.

냉동식품인데도 불구하고 차슈도 나름 큼직하게 들어있고 건더기도 상당히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열 때부터 돈코츠라멘 특유의 고소한 냄새가 풍기면서 식욕을 자극하기 시작하네요.

그럼 곧바로 조리를 시작해 볼게요.



이 라멘이 맛이나 다른 건 다 좋은데 한 가지 단점으로 꼽을만한게 조리하는 게 약간 까다롭다는 겁니다.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5~6분정도 돌려야하는데 전자렌지에서 꺼내보니 이날도 조금 뜨겁지 않은 부분이 있었어요.

혹시 머무시는 곳 근처에서 이 라멘을 구입할 때는 편의점 직원분께 조리해달라고 말씀드리길 권해 드립니다.

저는 2번정도 제가 끓여봤는데 제가 끓였을 때는 도무지 편의점 직원이 끓인 그런 맛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편의점에서 파는 상품치고는 고기도 제법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뻑뻑한게!!! 상당히 질이 괜찮아 밤중에 주변 식당가기는 좀 귀찮고 애매할 때 이것 라멘 한번 드셔보는것도 상당히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