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D입니다. 

태국에 볼일이 있어서 

1주일정도 태국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태국에서 지낼때 

한번씩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하지않았던 포스팅이 있었는데 

바로 오늘하게 되네요.


다름이 아닌 방콕 수완나품국제공항에서

유심 구입하는법 입니다. 

한번 직접가서 구입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하기전에는 여러 정보를 찾게되는

바로 그것이죠. 



지루한 5시간의 비행을 마치고 

방콕 수완나품국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그나마 이번에는 한국도 여름일때 

출발한거라서 

방콕에 도착해서 딱히 덥다라는

그런 생각은 들지 않더군요. 



이번에 제가 이용한 항공기는 

타이항공인데 

거의 만석으로 타고 왔어요~!

사람들이 일본으로 여행을 안가니

상대적으로 다른나라로 

더 많이 여행을 가는 느낌이네요. 




자 그럼 오늘의 주제가 되는

유심구입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께요.

먼저 공항에 도착해서 

이미그레이션을 통과하구요.



그리고 짐을 찾으신 후에 

그냥 나가시지 마시구 

짐찾는 곳에도 유심판매소가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짐찾는곳을 지나 도착게이트 근처의 

유심판매소는 항상 많은 사람들로 인해서

붐비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을 선호하거든요.




위치는 짐찾는곳에서 세관을 지나기전

왼쪽으로 (짐찾는곳 작은 숫자방향)

 향해 가시다 보면

ais 유심판매소와

true 모바일 유심 판매소를 

찾아볼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ais를 이용하는것을 

좋아하나 이날은 ais에 

사람들이 너무나 많이 몰렸고 

제가 딱 7박8일 머무는데 

ais에는 8일이나 10일짜리 패키지가 없어

8일짜리 패키지가 있는 

true모바일을 이용했습니다.



ais가 인기가 좋은 편이라 

ais에만 사람들이 몰려있네요.


8일짜리 13기가 패키지로 

299바트 약 12000원 정도의 요금으로

8일간 인터넷을 사용할수 있었어요.

true는 이전에 사용해본적이 없어

느리지는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그래도 머무는 내내 

별다른 인터넷 느려짐없이 

쾌적하게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걸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며

여러분들께 조금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또 봐요~~!!!!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