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배추로 유명한 강릉의 

안반데기 마을에 왔습니다.

이곳은 국내에서 주민이 거주하는 

가장높은 지대의 마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도착하자 마자

 차에서 내려서 드는 첫 느낌은 

정말 고요하고 

하늘에 붕 떠있는 것 같은 

다른곳에서는 한번도 느껴본적 없는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오늘은 안반데기 마을에 위치한

멍에전망대 방문기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



안반데기 마을 멍에전망대

강원도 강릉시 왕산면 대기리 2214-98


강릉 썬크루즈 호텔에서 

한참을 달려 안반데기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가늘 길목길목 보이는 풍광이 

정말로 예술이네요. 



강릉 안반데기 마을 주차장 도착~!!!





멍에 전망대는 안반데기마을 주차장에서

900미터정도 도보로 올라가야하는데요.

안반데기 카페앞에서

차를 주차하고

포장된 도로만 따라가다보면

 쉽게 도착할수 있습니다. 







운동삼아서 산책하는 기분으로 

가는 길목길목 피어있는 

꽃들도 좀 구경하다 걸으면 

금방 멍에전망대 입구길에 

도착할수 있습니다. 




멍에전망대 표지에서 조금더 걸으니

드디어 오늘의 목적지인 

멍에 전망대에 다다를수 있었습니다. 


딱 한눈에 봐도 

뭔가 예사롭지 않은 기운이 느껴져요.

 


가까이 가보니 

전부다 주위의 돌을 이용하여 

만든 전망대네요. 


정성스레 쌓은 돌담들의 모습이 

정말 멋있습니다. 




이곳 전망대에 오르는 기분은 

정말 직접 오셔봐야 

느낄수 있습니다. 


사진이나 제 미천한 글로써는 

전달이 안되네요 .








그리고 이곳 전망대에서 보았던 풍경은

이미 이세상의 풍경이 아닙니다. 

사실 이런적은 거의 없었는데 

풍경에 감동을 받아 눈물이 초큼 

나려고 했어요 .

큰형님내외와 같이 왔기 때문에 

창피해서 꾹 참느라 혼났습니다. 


아래는 전망대에서 본 

풍경 사진입니다. 












이곳 안반데기 마을은 

배추가 가장 커진 8~9월달이 가장 좋다고는 하나

6월의 풍경역시 나쁘지는 않았어요


혹시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시면

이곳 안반데기마을 멍에전망대는 

꼭 추천드립니다~!



블로그는 매일 오후4시에 업로드 됩니다.

그럼 또 봐용~!!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