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자친구와 서울을 여행하던 중에

느닷없이 페이스북에서 

짱구커피라는 핫한 아이템이 뜹니다.

 

저는 처음봤을때 우리나라 일거라고 생각을 못하고

여자친구에게 태국카페냐고 물으니 

용산의 팝버블이라는 곳이라네요. 

음? 용산은 영화를 보러 수없이 가봤지만

저런 카페는 한번도 보지못했는데? 


어찌되었든 확인해 보기위해 

우리는 용산으로 향했습니다. 





팝버블은 용산 아이파크몰내 

CGV가 있는 6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6층내에서도 상당히 찾기 힘든 구석에 

위치하고 있는데 

cgv를 가로질러 가면 나오는

 토이매장에서도 안쪽에 위치하고 있더군요.

정말 찾기 힘든 위치~!!




고생끝에 팝버블 도착~!!!

카페 예쁘네요.



총 6종류의 짱구커피~!


원피스 메뉴도 있었는데 

이곳은 기본메뉴는 상시판매하고 

이런 원피스나 짱구등의 

기획상품은 계속 변경해서 판매하나 봐요.

이 글이 업로드 될쯤에는

원피스 메뉴는 이미 종료 되었겠네요.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짱구 관련 쿠키도 팔고 있었어요. 

한참 카페를 둘러보고 

주문을 하려는데~~~






카페를 어느정도 둘러보고 

짱구커피를 세잔 주문하려고 했는데

이미 짱구크림은 재료가 없어서 

크림 없이 판매만 가능하데요...~!!!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중에는

힌둥이 크림이 올라가 있는

힌둥힌둥을 받은 사람도 있어

재료가 소진된지는 얼마 안되었나 봐요.


크림이 빠졌다고 하여 가격이 할인되거나

그런 혜택도 없습니다...

크림이 이 음료의 80퍼센트 인데요.

여기까지 온게 허무해서 그냥

 짱구초코 하나주문했는데요. 


이건 마치 버거킹와퍼를 패티빼고 먹는느낌~!!

짱구초코도 그냥 일반 초코와 다를게 없고..

이번 포스팅은 완전 대 실패했어요.






제길~~!!!!!!!

이번 포스팅은 대 실패로 끝났습니다.


블로그는 매일 오후4시에 업로드 됩니다. 

그럼 또봐요.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