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의도 공원입구

서울에서 지낸지 4..

짧은 시간은 아니지만 돌이켜 보면 방통대 공부와 호텔일 때문에 서울에 있는 유명한 관광장소를 가본 기억이 없더라고요.

그 동안 계속 했던 일들은 외국에서 오신 손님들에게 그런 유명한 장소를 안내해주고 또 그들이 이곳에서 더욱더 즐겁게 지낼수 있는걸 돕는 일이었는데 바쁘다는 핑계를 빌려 내가하는 일에 너무나 안일하지 않았나 반성해봅니다.

각설은 여기까지 하고, 여의도 공원은 뉴욕의 센트럴파크처럼 도심 속에 자리 잡고 있는 거대한 공원입니다.

한국에 방문하는 외국인들도 여의도 공원까지 가는 길을 자주 묻곤 했는데요.

특히 벚꽃시즌이 되면 인기가 거의 하늘을 찌를 정도였습니다


여의도 공원 지도

규모 역시 상당한데요. 

거의 2.5km에 달하는 순환 산책로가 있으며 

산책로 내부에도 조경이 아주 잘 구성되어 있어서 서울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나 외국인들에게 쉽게 추천할만한 장소 입니다. 한강역시 가까워서 다른 관광지와의 접근성 역시 괜찮고요.


여의도공원 산책로


여의도 공원 산책로 안으로 조성되어 있는 숲을 한참 걷다보니 잠시나마 내가 서울에 있다는 느낌을 잊게 해줍니다.

어릴 적 초등 학교 때 봄 소풍온 기분을 잠시나마 다시 느낄 수 있었네요 ~!!

이게 바로 숲길의 좋은 점이겠죠? 이 큰 도시 안에서 도시와 떨어져 있다는 느낌을 이리도 쉽게 만들어 주는 게 바로 자연의 엄청난 힘이라 생각합니다


여의정

여의정 내부

여의도 공원 지당

세종대왕 동상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

한참을 남쪽으로 향해 걸으니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에서는 운동도 할수 있게 농구코트도 여러개 준비 되어있구요.

인라인 스케이트!!(롤러 블레이드...)도 대여 가능합니다. 농구공 역시 대여 가능한걸 보니 친구랑 같이 오지않은게 후회 되네요.

처음 여의도 공원에 혼자 왔을때는 이 곳까지 혼자 와서 산책할 필요가 있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와보니 잠시 도심에서 떨어져 이런저런 생각도 할수 있는 좋은 장소 였습니다. 이런 저런 사진 연습도 가능했요.



p.s 구글 지도 검색하면서 봤는데 어떤양반이 태평양에 사람 얼마 없다고 1점을 줍니까? ..진짜 

'여행기 > 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포 대반동에서 바라본 목포대교  (0) 2018.10.05
유달산에서 본 목포야경  (0) 2018.10.04
여의도 한강공원  (0) 2018.06.03
청계천 다녀왔어요.  (0) 2018.05.22
서울의 산책로 도림천  (0) 2018.05.16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