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D입니다.

안그래도 여름이라 

최근 팥빙수를 주제로 해서 

주변 개인카페를 돌면서 

특색있는 팥빙수를 리뷰해보려고 했는데.

이런 시중에 파는 팥빙수로 

이렇게 글을 포스팅하게 될줄은 

몰랐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것은 

바로 빙그레의 신제품 

비빙수입니다.



사실 이제품은 굳이

포스팅할 생각은 없었으나 

전날 한번먹어보고는 꽤나 

취향에 맞아 블로그용으로 

포스팅하기 위해서 다시한번

구입한 제품입니다.



예전부터 아이스크림 뭐 먹을래?

라고 물어보면 

비비빅이나 아맛나 같은걸 고를정도로

아이스크림에 대해서는

 꽤나 보수적인 입맛을 자랑하고 있어

비비빅에서 파생된 이제품이 

제 입맛에 안맞을거라고는 

1그램도 생각하지 않았던 제품이에요.





뚜껑을 개봉하니 

빙그레 참맛우유와 섞어 먹으란 

깨알같은 문구가 있네요.


참맛우유라..우유에는 무심해서 그런지

근처에서 파는것을 

한번도 못본거 같은데요.



스푼은 다른 팥빙수와 마찬가지로 

아이들 이유식스푼 사이즈 정도로

작은 사이즈가 들어있습니다. 

다른제품들에 비해서

 이 빙그레 비빙수의 스푼은

 개인적으로는 잡기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완전히 오픈하니 

저렇게 노란색의 떡이 촘촘히 깔려있네요.

타 제품에 비해서 떡이 더 들어있는기분이에요.


떡은 인절미맛이 나는 떡이라

조금 딱딱한 식감을 떠나서

제대로 제 취향을 저격하는 맛이네요.

팥빙수에는 인절미죠. 암요.




우유를 넣어서 완전히 쉐킷쉐킷한 모습

타사의 제품에 비해 

조금 더 달고 

안에 통단팥이 충실하게 들어있는 느낌입니다.


별다른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지 않아도

우유만 부어먹어도 상당히 달큼하면서

얼음과 우유가 섞여 

먹으면 먹을수로 점점 더 

단맛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올드한 제 입맛에는 

상당히 잘 맞는 편이라 

앞으로는 한동안 자주 사먹을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드는 제품이에요. 



잘먹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