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D입니다. 

이 인사도 상당히 오랜만에 해보네요.


태국여행가실때 지인들 선물용으로 

간단하게 많이 사는게 

바로 이 야돔인데요. 

현지인이 아닌 우리들은 

어떤게 좋은 야돔인지 구분하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보통 그냥 눈에보이는 거나

아니면 점원들에게 물어봐서 

구입하는게 대부분입니다.


방콕은 대기질이 나쁘기도 하고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로 인해서 

길거리에서 불쾌한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도 방콕에 지내는 

8개월 동안 야돔을 항상 두고 사용했는데

처음에는 가장 저렴한 것만 사용하다가

이후에 현지친구들에게 추천받고 

제가 직접 사용하면서도 

가장 만족감이 높았던 제품이 

바로 이 홍 타이 야돔입니다. 





다른 야돔은 대부분 액상화를 거친

인공적인 재료를 섞은 야돔이라면

이 홍타이 야돔은 

정말 천연재료만 들어있어 

안심하고 사용할수도 있고 

효과 역시 다른 제품에 비해 

더 괜찮은것 같았어요. 

코로 마시면 머리가 정말 맑아 지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뚜껑을 열어보면 정말 안에

천연재료가 들어있습니다. 

다른제품은 주로 액체형으로 

되어있어요.


가격은 장소에 따라 다르겠지만

주로 개당40바트 정도에 

현지 태국 약국에서 구입가능하며

공항 면세점에서도 구입가능했던거 같습니다. 


선물용으로 12개들이 사면 

저렴하지만 간단하게 회사동료들이나

지인들 선물용으로 

참 괜찮아서 여러분들께도 

추천하고자 포스팅을 했어요. 

물론 제가 직접 구입해서 작성한 후기이고

저는 이 브랜드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관련이 있었으면 좋겠네요.~!!진짜.) 



블로그는 매일 오후4시에 업로드 됩니다.

그럼 또 봐용~!!

블로그 이미지

dfordreamer

호텔리뷰 맛집 그리고 여행 블로그입니다.

,